부동산 정보포털에서 거래포털로!

상단


중단

> 분양 > 분양스캔
분양스캔
단지진단명지대방노블랜드오션뷰1차 (부산광역시 강서구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명지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 오픈

주소(URL) 복사 구글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부동산뱅크 2013/02/26 - 조회:11,268]


737세대에 발코니확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무상,
84m2가 4bay, 4개의 방으로 배치한, 혁신적인 평면설계까지



 2012년 대한주택보증(주) 주관의 기업신용평가에서 AA를 획득하였으며, 금년 대한건설협회 시공능력평가(건설사 도급순위)에서 전년대비 16계단 뛰어오르는 등 탄탄한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는 대방건설(주)는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현장주소: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2529 ) 모델하우스”를 다가오는 2월 28일(예정), 부산 명지오션시티 내 호산나교회 바로 앞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한다.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는 4만1천여m2의 대지면적에 전용면적 84m2A, B 총737세대로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이며,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 및 초등학교부지가 위치(계획)하고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생태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및 대형마트입점부지(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또한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는 낙동강과 남해를 사이에 끼고 있는 아파트로  강 및 바다조망이 가능하고 부산지역에서는 흔치않은 평지에 형성된 택지개발지구 이다.
 또한 해당 아파트는 국제신도시에 지어지는 만큼 다양한 편익시설 및 비즈니스 타운을 표방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2월 28일 분양을 앞두고 있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가 낙동강과 남해를 내다볼 수 있는 이른바 “바다 조망”아파트를 분양예정하고 있어 화제다.
 낙동강과 바다 조망권을 동시에 확보한 대방노블랜드는 희소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이 맞물려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 있어서도 우선순위로 꼽힌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는 서울의 한강주변에 아파트를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같은 단지 내에서도 조망권에 따라 집값이 큰 차이가 나고 분양시장에서는 조망권 확보여부에 따라 청약결과도 크게 달라진다고 하니 수요자가 찾을 수 밖에 없는 단지인 것은 틀림없다.
 또한 최근 "조망권에 대한 가격 차별화는 이미 주택시장의 대세"라며 특히 조망권이 향후 부동산 가치에 반영되는 정도가 커질 수 있다는 점은 불황에도 조망권 아파트가 인기를 끄는 이유이며 작년 10월 정부는 LTV산정 시 동·호수나 전망에 따른 가격 차이를 반영하겠다고 밝힌바 있고, 현재 한국감정원이 국민은행의 부동산 시세조사를 인계받아 층별·동별 가격 차이를 반영한 시세 시스템을 개발해 근간에 발표할 예정으로 이는 조망권이 프리미엄에 대한 얼마의 영향을 미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 금융권 관계자는 “향후 한국감정원으로 시세 업무가 모두 이관될 경우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조망권 반영이 확연하게 나타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바다 조망 아파트는 공급 자체가 많지 않아 희소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분양 단지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 스크린골프연습장까지 갖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는 명지국제신도시 기존아파트와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을 건립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센터(샤워실포함), 스크린 골프장, GX룸,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 생활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설과 아이들을 위한 학습실, 키즈룸, 문고 등을 별도로 건립할 예정이다.



■ 대단지에 맞게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Green Space 설계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는 단지 중심부 주변에 다양한 수목 조성 및 수변공간을 설계하여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대형 수목을 식재하여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자연적인 쉼터, 조형파고라(예정)가 설치된 동심원 쉼터가 시공된다.
 대형 수목과 별도로 다양하고 화려한 색의 꽃나무(관목,초화류등), 허브류등을 식재하여 향기를 맡으며 산책을 할 수 있는 길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아이들에게 흥미와 창의력을 부여하는 테마놀이시설이 제공되고 배트민턴장, 멀티코트장과 야외운동기구를 별도로 시공하여 운동을 하면서 입주민끼리 서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아파트단지를 구상하고 있다고 한다.



■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미래형 아파트 추구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



 이 단지의 내부시설은 최첨단이라는 화려함뿐만 아니라 편의성을 중시한 실용성 아파트를 추구했다.
 무인택배시스템을 제공하여 입주민 부재 시에도 택배물 보관 및 수취, 택배물 도착 시 세대내 월패드 및 휴대폰 SMS문자전송, 등기 우편물 및 생활편의 배달서비스가 가능하게 하였고,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을 적용하여 주차장 내 위급상황 시 무선호출되어 경비실에 통보되어 입주자의 안전까지 생각하였다.
 또 세대 내 최신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과 외부에서 인터넷, 휴대폰을 이용한 가스차단 기능 등 최신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게 하였다.



■ 단지 주변 교통과 학군 그리고 개발호재까지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아파트



추후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복합쇼핑몰 투자의향서 제출, 국제학교 투자양해각서 제출, 에코델타시티 계획이 문제없이 진행된다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고 한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신설 유치원 및 신설초등학교(계획중)가 있으며, 단지 근거리에 신설 중학교 및 고등학교(계획중)가 위치해 있어 교육학군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인근편의시설로는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및 마트(예정)를 도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에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는 주변에 신항만 및 가덕도, 르노삼성자동차 부산사업장, 삼성전기부산사업장, 농심, 대우인터내셔널부산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추후 그 가치는 더욱더 높아질 것으로 본다.
 이에 최근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이전 확정에 따른 ‘법조타운’ 투자 가치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더욱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이라고 한다.



■ 조망권 아파트에 풍부한 서비스 옵션에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대방건설 관계자는 ‘해당 아파트는 많은 세대가 낙동강과 남해의 조망이 가능하고 국제신도시의 랜드마크이자 프리미엄아파트를 만들고자 최근 분양한 아파트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조건인 전세대 ’한시적‘으로 ’중도금전액무이자대출, 발코니확장비 무상, 시스템에어컨3대 무상, 빌트인냉장고 무상등’을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분양가는 주변 기존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3.3m2당 최저730만원(기준층800만원)대부터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 1688-0222 (대방건설 : www.dbapt.co.kr, 분양홈페이지 : www.nobleland-mj.co.kr)




< Copyright ⓒ 부동산뱅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스크랩
맨위로
전체보기 월 입주예정 아파트 단지
    분양정보 등록/수정 문의 보도자료 제공문의 분양광고 문의 분양DB 구매문의

    하단